위너가 유쾌함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콘셉트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 'Remember'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31일) 오전 9시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의 새 앨범 콘셉트 영상 '3rd FULL ALBUM 'Remember' CONCEPT VIDEO'를 공개했다.

영사기가 돌아가는 소리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마치 영화 필름을 보는 듯한 따스하고 감성적인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Remember' 손글씨로 가득 채워진 방 안으로 들어선 멤버들은 직접 위너의 로고를 그리고, 6년의 시간이 담긴 사진을 한 장씩 넘기며 연신 미소를 짓는 등 추억에 잠겼다.

본격적인 재킷 촬영이 시작되자 네 멤버는 서로 얼굴을 맞대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웃음을 짓는다. 하지만 이어 어딘가 아련한 감성이 깃든 표정을 지어 보이며 뭉클함을 전한다.

위너는 2014년 데뷔 이래 다수의 곡들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 정규 앨범은 '2014 S/S'와 2018년 'EVERYD4Y' 이후 세 번째로 오는 4월 9일 공개하는 새 앨범 'Remember'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너는 지난 30일 진행한 컴백 라이브를 통해 선공개 타이틀 '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새 앨범 'Remember'에 대해 슬쩍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