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블레스 모바일 홈페이지 캡처

31일 블레스 모바일은 국내 양대 마켓을 통해 출시됐다. 이 게임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신작으로, 출시 전 사전 예약에 200만명 이상이 참여했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8만명을 넘어 주목을 받았다.

블레스 모바일은 언리얼 엔진4 기반의 화려한 룩앤필 외에도 자동과 수동 플레이에 대한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것이 강점이며, 1레벨부터 지원되는 초보자 길드와 다양한 길드 전용 혜택 등 차별화된 길드 시스템이 특징이다.

‘분쟁전’은 블레스 모바일의 특장점을 녹인 길드 콘텐트다. 전략적 전투 외에도 길드관의 지휘를 필두로 한 길드원 간의 유기적 협력 등이 재미 요소다. ‘공격대 던전’은 최대 20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대규모 PvE 콘텐트로, 탱딜힐 고유의 역할을 살린 플레이 조합과 각 보스의 패턴을 알아야 잡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유저의 의견을 반영했다. 파티 시스템 개선과 안전성 확보, 초반 필드의 몬스터 난이도 하향 조정, 앱 플레이어의 최적화 등을 진행하면서 블레스 모바일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