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콘텐츠 기업 홈초이스가 봄을 맞아 케이블TV의 VOD 가이드채널인 ‘케이블TV VOD’와 ‘청춘시대TV’의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케이블TV VOD’ 채널의 대표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씨네한수’가 4월 4일 새 MC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진행자였던 개그맨 김재우와 KBS2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김승혜가 활기차고 신나는 호흡으로 영화를 소개해 준다.

코너도 한결 풍성해졌다. 주목할 만한 최신 VOD 2편을 추천하는 ‘대세 무비’, 배우 대 배우 구도를 통한 영화 배틀 ‘씨네 맞수’, 매주 인기 VOD 5편을 모아 소개하는 ‘TOP 5’, 액션 영화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알려주는 ‘레디 액션’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이번에 신설된 ‘롱런TV’는 최신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스포츠 중계 전문 캐스터로 활약한 김수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4월 4일부터 방송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시니어를 위한 가이드 채널 ‘청춘시대TV’는 4월 6일부터 새로 편성한 ‘기쁜 우리 청춘’과 새 단장한 ‘길용우의 영화산책’을 방영한다. ‘기쁜 우리 청춘’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대세 트로트퀸 안소미가 단독 MC를 맡아 흥과 활력이 넘치는 진행으로 영화와 드라마 VOD를 소개한다.

‘길용우의 영화산책’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우리 시대 명작 100선’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니어 취향에 맞는 명작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배우 길용우가 신뢰감 넘치는 목소리로 영화를 소개하고 감상 포인트를 짚어준다. ‘케이블TV VOD’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