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이하 ‘일찍2’)가 오늘(31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메가히트를 기록한 1편에 이어 ‘일찍2’를 더욱 알차고 재미있게 즐길 관전포인트를 알아본다.

# 이은재-강율-이정준, 아슬아슬 삼각 러브라인

2019년 온라인을 강타한 ‘일찍’ 시즌1의 중심에는 18세 고등학생들의 몽글몽글한 로맨스가 있었다. 특히 ‘일찍’ 최종화에서 이은재(김연두), 강율(지현호)이 커플로 이어지는 모습이 담겨 향후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일찍2’는 두 사람 본격적인 로맨스와 함께 이들 사이에 이정준(최승현)이 등장, 아슬아슬한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 담긴 이은재, 강율의 첫 키스신이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키는 가운데 새로운 연적 이정준의 등장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 新 캐릭터 이정준-양유진-금동현 합류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이 ‘일찍2’의 뉴페이스로 본격 등장해 세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정준은 극 중 야구부 유망주이자 전학생 최승현 역을 맡았다. 이정준은 이은재, 강율과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양유진은 이은재와 같은 반 학생이자 원작에 없는 캐릭터 윤아라로 분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양유진은 눈에 띄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첫 등장을 알려 극에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금동현은 ‘일찍2’의 유일한 고등학교 2학년 강아훈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맑고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누나 팬들을 매료시킬 금동현의 포켓남 매력에 호기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찍2’에 새롭게 합류한 이정준, 양유진, 금동현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 막강 고3으로 돌아온 ‘일찍2’ 더욱 강력해진 공감 코드

‘일찍2’의 주역들이 10대의 마지막이자 고등학교 3학년으로 돌아온다. 19세는 꽃다운 나이기도 하지만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는 나이다. 입시 지옥에 뛰어든 고등학교 3학년의 학업 고민과 함께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오는 갈등으로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에 이은재와 ‘일진들’이 새로운 사회로 나가는 첫 관문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공감 100%의 10대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오늘(31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네이버브이라이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