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소지섭 공동 제공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어바웃 타임’ ‘문라이즈 킹덤’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의 계보를 이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 힐링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포스터

영국 영화제작사 워킹 타이틀이 선보인 타임슬립 로맨스 ‘어바운 타임’은 시간여행자 팀(돔놀 글리슨)의 사랑 이야기를 감성적이고 가슴 따뜻하게 그려내 많은 사람들의 인생영화로 불리고 있다. 웨스 앤더슨 감독 특유의 연출 스타일이 빛난 ‘문라이즈 킹덤’은 서로의 비밀을 나누면서 연인이 된 외로운 두 아이의 동화 같은 모험을 담아 지금까지도 독특한 상상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영화 팬들에게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다양성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쓴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 정원’ 또한 잃어버린 행복의 기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동화 같은 영상미와 가슴 뭉클한 스토리로 각광받았다. 마지막으로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마이웨이 아버지와 소심예민왕 아들의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이야기이다.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영국 특유의 유머와 패션, 음악 등이 어우러진 브리티시 스타일로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 빌 나이의 신작으로, 아름다운 영상미와 마음을 움직이는 힐링 스토리로 아트버스터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아트포스터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색감과 퍼즐을 떠올리는 콜라주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아버지와 아들의 모습은 이들의 틀어진 관계와 이를 회복하고 행복을 되찾는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연출, 디자인, 작곡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신예 감독 칼 헌터의 독특한 연출과 베스트셀러 작가 출신 각본가 프랭크 코트렐 보이스의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대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가족 힐링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4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