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라이프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뉴트로 감성의 기획세트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이번 한정판은 시카의 진정력에 바이옴의 효과가 더해져 민감한 피부의 진정은 물론 보습과 피부장벽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기존의 ‘시카케어 라인’에 장벽케어 효과를 더해 업그레이드됐다.

‘리시카 바이오 라인’은 시카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프리 프로바이오틱스 효과로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며 판테놀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있어 진정+보습+장벽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게 특징이다. 민감함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을 패키지에 담아 더욱 눈길을 끈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에센스’, 끈적임 없이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세럼’, 손상된 피부에 건강한 보습 에너지를 선사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자는 동안 피부에 활력과 휴식을 주는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3만5000원 상당)가 추가 증정된다.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는 118,000원 대다.

티르티르는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31일) 오전 10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공식몰에서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0세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도 20% 할인 금액으로 상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2000명에게 미니 도트 헤어끈 2개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