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슈로 야외 운동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홈트(홈트레이닝)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산뜻한 컬러와 몸에 착 감기는 ‘셀라 시리즈’로 새롭게 돌아왔다.

신제품 ‘셀라업텐션 레깅스’는 스테디셀러 ‘셀라퍼펙션’에 입체 패턴을 적용해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는 천연 감촉을 재현한 셀라 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레깅스 앞부분에 있는 절개선을 없애 Y존 부각을 커버할 뿐만 아니라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 밑살이 접히는 현상을 막아주는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허리 부분에는 미세한 밴드를 삽입하고 안과 겉면에 3중 디자인을 더해 운동 중 옷이 말리는 불편함까지 최소화했다.

허리는 복부를 완벽하게 감싸는 하이라이즈핏과 U자 형태로, 힙 부분은 V라인으로 제작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힙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더해지도록 디테일한 부분에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러셋퍼플, 네오민트, 멜로우그레이, 시크핑크 등 봄에 어울리는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골라 입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다음달 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