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한 뷰티 업계가 '할인'으로 들썩인다. 여기에 화장품의 백화점, 드럭 스토어가 빠질 수 없다.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3대 드럭 스토어에서 동시에 할인 전쟁을 선포했다. 이번 여름 맞이 쇼핑은 드럭 스토어에서 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 맞이 고객 유치에 나선 드럭 스토어 세 곳을 살펴본다.

 

 

올리브영

올리브영은 우선 8일간 '오늘의 특가'를 통해 추가 할인하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코팩 등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주는 '썸머 특가전'도 마련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하는 초특가 '클리어런스 전'도 진행한다. 

차앤박, 유세린 등 '최초 20% 할인 품목', 유리카, 미팩토리를 포함한 화제의 'SNS 이슈 추천템'과 '가성비갑추천템' 등 인기 제품을 진열한 특별 매대도 조성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오늘의 특가'를 진행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는 초특가 제품을 990원에 랜덤으로 받아보는 '990원 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롭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5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총 8일간 창립 4주년을 기념해 '롭스X트랜스포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세일 기간 내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100% 당첨 트랜스포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영화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예매권과 예매 2000원 할인권, 롭스 쇼핑바우처 1000원이 준비돼 있다.

또,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스틸라, 해피바스, 플라센타베제딸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며 부르조아, 지베르니, 피카소, 닥터원더, 얼트루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 외 5000여 개 품목도 할인 판매 대상이다.

 

 

왓슨스

왓슨스는 '2017 썸머 세일 파티!'라는 슬로건으로 5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8일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올 여름 최대규모의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힐, 리더스, 아임미미, 키스미, 메이블린, 바이오더마, 해피바스, 피지오겔, 불가리 향수, 센카, 아넷사, 클리오, 존바바토스, 유리아쥬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특히 미미박스의 대표 메이크업·스킨케어 브랜드인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로 구성된 '미미박스 올인원 썸머 메이크업 파우치'가 특가 9900원(4만1천원 상당)에 준비해 눈길을 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장마철을 대비하여 세일 첫날 매장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민트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