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사의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 빅세일’은 140여 개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패션관’ 대표 브랜드는 ▲휠라 ▲라코스테 ▲뉴발란스 ▲지오다노 ▲SOUP ▲지이크 ▲노스페이스가 있다. ▲제이에스티나 ▲금강제화 등 잡화브랜드를 포함해, ▲LF키즈 ▲해지스키즈 등 키즈 패션브랜드도 참여한다. ‘뷰티관’ 대표 브랜드는 ▲록시땅 ▲버츠비 ▲바닐라코 ▲토니모리 ▲롬앤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여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 신상 쇼케이스’ 코너를 통해 매일 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 한 개씩을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4월 1일자 패션 상품은 휠라의 ‘클래식보더 OG’ 스니커즈로, 휠라 양말이 선착순 증정된다. 뷰티 제품으로는 바닐라코의 ‘꼴레지오니 아티스트 컬렉션’이 단독 혜택가에 판매된다. 피카소 브랜드와 콜라보 한 봄여름 신상품이다.

이외 다양한 브랜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일자 ‘패션’ 추천 상품은 ‘SOUP 로맨틱 블라우스/원피스 모음’, ‘플라스틱아일랜드 간절기 아우터’ 등이 있다. ‘뷰티’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록시땅의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아이 세럼’과 ‘체리&로즈 핸드크림 트리오 2020 한정판’ 등을 선보이고, 옥션에서는 리엔케이의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안티-폴루션 시티 선밤’ 등을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판매한다. 1일자 추천 상품으로, 최대 86% 할인하는 ‘NII 20SS 신상 맨투맨 후드 티셔츠’와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CK 20SS 신상/스테디셀러 베스트 모음’과 ‘버커루/FRJ 데님 팬츠 모음’ 등이 있다. 뷰티 상품으로, ‘토니모리 베스트 상품 1+1’, ‘리엔케이 리얼화이트 AD 미백 에센스(30ml*2)’를 준비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은 매일 자정에 업데이트된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장씩 지급한다. 쿠폰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1일 단 하루 동안 ‘스마일카드’ 5% 청구할인 혜택 및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행사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