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세노비스, '촘촘 유산균, 장 건강 프로젝트' 진행...선착순 최대 40% 할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에 대해 ‘촘촘 유산균, 장 건강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4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촘촘 유산균, 장 건강 프로젝트’에서는 일상 생활에서 장이 불편할 수 있는 4가지 상황을 재미있게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끄는 동시에 장 건강을 지키는 수퍼바이오틱스를 제안한다.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촘촘 유산균, 장 건강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1000명에게 수퍼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제시된 이미지 중 가장 공감하는 상황을 선택하고 영상을 본 후 제공되는 문제를 맞추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철분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 7캡슐 800개를 증정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세노비스 공식몰에서는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한 캡슐로 100억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수퍼바이오틱스(30캡슐)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을 구매시 동일 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공식몰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딸기맛 파우더 유산균,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역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세노비스 키즈의 장 튼튼 히어로 ‘수퍼코비’ 인형 가방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