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가 푸름웰니스를 대표하는 얼굴이 됐다. 평소 남다른 피지컬, 꾸준한 운동습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구축한 그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사진=푸름웰니스 제공

1일 푸름웰니스는 이기우와의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푸름웰니스는 이기우를 전속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푸름웰니스는 보다 많은 분들께 안전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기우는 이에 적합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라며 “앞으로 배우 이기우가 전달하는 '레드바인 1000' '부아메라진' '아티끼 꿀' 등 다양한 제품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푸름웰니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닥터탐정'에서 최태우를 연기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한다. 그간 확실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참여했으며, 뛰어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편 이기우와 건강한 시너지를 발산할 푸름웰니스는 주식회사 이노바인코라아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부아메라진' '레드바인 1000' '아티키' 꿀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