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공식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공식 홈페이지 메뉴 구성을 대폭 수정한다고 밝혔다.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고 브랜드와 제품 소개, 시리얼과 영양, 회사소개 등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손쉽게 볼 수 있게 구성한다고 덧붙였다.

먼저 평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아보는 켈로그 대표 제품 정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중량과 유통기한, 열량 등 상세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키워드 검색 기능을 강화해 보다 쉽게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용자들을 정보성 콘텐츠도 강화했다. 제품 측면의 영양 성분표를 분석하는 방법, 자주 묻는 질문 등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선사하는 데 집중했다.

모바일을 통한 접속자가 많아지는 변화에 주목해 반응형 웹사이트 기술도 적용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모든 접속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과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