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론칭 60주년을 맞아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을 개최한다.

1일 닥터마틴 측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맞아 1460 부츠 탄생 배경과 문화적 기반을 다지는 한편, 이를 기념하는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부츠 탄생 날짜인 1960년 4월 1일에 유래한 이름을 가진 1460 부츠는 대표적인 스무스 가죽 소재와 특유의 실루엣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옐로 컬러의 웰트 스티치와 힐루프 디테일을 적용했다.

닥터마틴은 1월부터 브랜드의 60주년을 기념하는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개성 강한 패션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 함께한 리마스터드 컬렉션은 닥터마틴과의 특별한 인연과 공통된 문화적 기반을 바탕으로 협업이 이루어졌다. 매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될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닥터마틴은 이번 시즌을 맞이해 보다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감의 1460 컬렉션을 전개,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전개하는 1460 버지니아 부츠는 부드럽고 유연한 질감으로,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과 빈티지한 멋이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래식한 스무스 가죽 소재의 1460 부츠는 핑크, 그린, 네이비, 옐로우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폭넓은 컬러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편, 닥터마틴은 론칭 60주년을 맞이해 오는 26일까지 멤버십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