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마트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행사와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육류수출협회가 롯데마트와 함께 최근 어려움에 겪고 있는 전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자 대한민국’을 주제로 기획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정에서 늘어나고 있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이다.

행사 기간동안 롯데마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품목으로 100g당 정상가 3,400원인 미국산 냉동 LA갈비는 엘포인트 회원은 1904원, 롯데, KB국민, 신한, NH농협, 삼성카드 결제 고객은 1695원에 선보인다.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척아이롤은 정상가 2200원에서 엘포인트 제시 시 1232원, 해당 카드 결제 시 1097원에 판매된다.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부채살은 정상가 2400원에서 엘포인트 회원 및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 각각 1344원과 1197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롯데마트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마트 전 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명당 히말라야 핑크솔트(110g)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구이용 미국산 소고기에 귀족 소금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곁들이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는 미국산 소고기 4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협회는 경품으로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준비했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