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계절에 어울리는 색으로 트렌디한 '코덕'들을 유혹한다. 투쿨포스쿨, 뿌빠, 라카, 더샘, 오휘에서 출시한 봄맞이 메이크업 신제품을 정리했다.

사진=투쿨포스쿨

먼저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다양한 쉐이드의 색 조합으로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아이 팔레트 ‘살롱 드 아이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트클래스 살롱 드 아이즈는 베이스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꿀조합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믹스된 자개 글리터는 한층 더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살롱 드 아이즈는 맑고 따뜻한 진저, 브라운 컬러와 골드펄 글리터로 영롱한 반짝임이 가득한 진저 팔레트 ‘1호 부티크 진저’와 은은한 피치 코랄 컬러와 음영감 있는 브라운, 눈부신 핑크 글리터로 구성된 로맨틱 로즈 팔레트 ‘2호 부티크 로제’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PUPA(뿌빠)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뿌빠는 오는 3일, 두 가지 컬러와 두 가지 텍스처로 즐기는 데일리 반반 듀오 블러셔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 4종을 선보인다. 일명 ‘반반 블러셔’라는 애칭의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는 생기 있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며,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컬러 레이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는 상큼하고 청량감 가득한 수박 컬러에 워터멜론 핑크 컬러인 ‘110호 워터멜론’, 브라운 컬러인 ‘120호 카라멜’, 코랄 계열의 살몬 피치 컬러인 ‘130호 살몬 피치’, 높은 채도의 플라밍고 핑크 컬러인 ‘140호 플라밍고’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라카(LAKA)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는 남녀구분 없이 모두를 위한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세럼을 바르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탄력 있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픽서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며, 컬러는 포슬린·아이보리·미디움·베이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하얀 달’을 연상시키는 제품 패키지로 일명 ‘하얀달쿠션’이라는 애칭을 가졌다.

사진=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에서는 봄기운을 가득 담은 파스텔톤에 밀크블러셔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연출을 도와주는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4종을 출시한다.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탠저린 빛 파스텔 살구 코랄 컬러 ‘OR06 애프리콧 휘핑’, 로즈 핑크 계열 ‘PK09 파스텔 로지’, 우유에 빠진 블루베리 컬러 ‘PP04 블루베리 밀크’ 신규 컬러 3종과 더샘의 베스트셀러 ‘샘물 스마일 베베 블러셔 망고피치’가 싱글 블러셔 라인으로 들어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며, 뭉침이나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오휘

LG생활건강의 오휘는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 ++’를 출시했다.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적임 없이 생활할 수 있다.
 
특히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일 얼티밋 커버 라인의 ‘얼티밋 커버 쿠션’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와 ‘얼티밋 커버 쿠션 매트 피니쉬’ 두 가지 제품으로, 골드 컬러의 테두리와 입체적인 로고 디자인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내장 퍼프는 보다 조밀한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