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오리온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이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지난해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피스타치오&베리’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오리온은 생산량을 25% 더 늘리기로 결정했다.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핑크색 초코파이’다.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달콤 상큼한 맛과 SNS 인증샷을 유도하는 비주얼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시멜로 속 베리잼과 겉면을 둘러싼 딸기우유 크림의 조화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구매자들은 인증사진과 함께 긍정적인 후기를 올리고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7년 국내 양산형 파이 가운데 최초로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를 출시한 이후 ‘초코파이情 딸기&요거트’ ‘초코파이情 피스타치오&베리’ 등 매년 봄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봄 한정판 신드롬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