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가 군 제대 이후에도 '만능돌'로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캡처

지난 1월 전역한 성규는 본업인 음악은 물론, 예능에서도 왕성하게 활약하며 1년8개월의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중이다.

성규는 1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다규멘터리'에서 지난 2월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월 22~23일 일본 도쿄 토요스 핏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첫 번째 솔로 콘서트 'SHINE-ENCORE' 현장을 담았다. 군 공백기를 메우고, 팬들과 완벽한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음악인' 성규의 진심 어린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성규는 단독 콘서트 'SHINE-ENCORE'를 통해 미발매곡 '클로저'를 공개하고, 인피니트 '클락(CLOCK)'의 솔로 버전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MBC '일밤-끼리끼리' 방송캡처

'가수' 성규뿐만 아니라 '예능인' 성규의 활동도 활발하다. 성규는 전역 이후 '라디오스타'와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후 '끼리끼리' 고정 멤버로 발탁돼 형들을 꼼짝 못하게 촌철살인 멘트와 형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살뜰함으로 '황금 막내'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 오는 17일 KBS 웹 예능 '구라철'에 출연해 김구라와 입담 대결을 펼친다. 이날 성규는 군 복무 당시 출연한 뮤지컬 이야기를 전하고, 팬들의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한편 성규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일밤-끼리끼리'에 고정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