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의 대표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가 김고은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최근 하늘보리 모델로 김고은을 발탁해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보리차, 하늘보리’의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에 촬영된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들 속 김고은은 하늘보리와 함께 산뜻한 미소로 청순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김고은은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맑은 이미지로 마음 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하늘보리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웅진식품 제공

특히 김고은은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에너지로 촬영 분위기를 편안하게 이끌어 갔으며, 촬영 중 휴식 시간마다 하늘보리로 스태프들의 목마름까지 챙기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함께 스태프들에 대한 배려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김고은은 4월 17일 첫방송되는 SBS ‘더 킹: 영원의 군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올여름 뮤지컬 영화 ‘영웅’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로,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