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CJ ONE이 DGB대구은행과 함께 ‘세븐적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 ONE 제공

‘세븐적금’은 평일 중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1000원 이상 5만원 이하의 금액을 7개월간 매주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상품으로, 소액이지만 짧은 기간 동안 꾸준히 적금해 작지만 큰 행운같은 목돈을 받는 상품이다.

CJ ONE은 CJ ONE 앱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아이폰11과 최대 50만 CJ ONE포인트 등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적금 프로모션을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앱을 통해 DGB대구은행 세븐적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최소 1000포인트에서 최대 50만포인트까지 100%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 적금'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CJ ONE 앱에서 '세븐적금'이 만기됐을 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소망을 남기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1과 최대 5만 CJ ONE 포인트를 총 7777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개인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7777명을 추첨해 CJ ONE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