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4월 ‘쿠팡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19로 평소보다 늦은 개강/개학 등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위한 패션상품을 선보인다. 캠퍼스룩, 등원룩, 트레이닝복 등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즌 필수 상품들로 모았다.

사진=쿠팡 제공

2차에 걸쳐 8개 상품, 14개 브랜드의 봄시즌 상품을 기간한정특가로 최대 87% 할인한다. 3일까지 어디에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지오지아 슬림핏 드레스셔츠 등 4개 상품, 아디다스, 라코스테 등 해외브랜드 슈즈들과 킨록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한다.

4일부터는 에디션, 휠라, 닥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간한정 할인관과 함께 일주일 동안 여성의류 인기브랜드 탑걸과 로엠 할인관을 운영한다. 아이유가 선택한 제이에스티나 봄 신상 주얼리도 일주일간 할인한다.

특히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 가능하다. 특히 ‘쿠팡 패션위크’ 기획전 상품들은 로켓배송 상품이 아니어도 9800원 이상 전부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쿠팡 패션위크’는 매월 첫 주 일주일 동안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전으로 시즌필수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