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픈 12주년을 맞아 4월 한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F 트라이씨클 제공

보리보리 모바일 앱에 접속한 회원에게 매일 적립금과 쿠폰을 지급하고, 13회 출석체크 및 이벤트 미션 참가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케익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에게는 최대 4500원 앱 전용 중복쿠폰을, 모바일 앱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브랜드가 참여하는 ‘일리(12) 있는 원데이 특가전’도 열린다. 아동복, 완구, 육아용품, 간식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제품을 보리보리 생일 맞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봄 시즌 아동복과 육아용품 등을 한달간 상시 최대 90% 세일한다. 나이키키즈, 팬콧, 헤지스키즈, 아가방 등 연령대별 패션 브랜드와 베베쿡, 해즈브로, 범보, 더블하트, 비앤비 등 국내외 육아용품 브랜드 총 100여 개가 참여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아이들이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과 외출복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누베이비, 코디아이, 파코라반베이비 등은 2세 이하 영유아용 실내복을 4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컬리수, 베베드피노, 릴리푸리 등은 원피스, 티셔츠, 점퍼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제품을 6천원대부터 선보인다. 아디다스키즈, 미니제이, 애플핑크 등도 초등학생용 주니어 패션을 행사가로 구성했다.

패션 아이템 외에 자석칠판 세트, 촉촉이 모래놀이, 어린이 잡지 등 도서완구 카테고리와 오이보스 스킨케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베베쿡, 아이생각, 루솔의 간식류 등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