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 쿠캣마켓 -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3종, '프로틴 브라우니 2종'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마켓은 신제품 ‘띵커바디 닭가슴살볼 3종’과 ‘띵커바디 프로틴 브라우니 2종’을 출시했다.

'띵커바디 닭가슴살' 3종은 닭가슴살을 잘게 으깨 피를 만들고 속에는 프리미엄 무스를 적절히 채운 제품이다. 겉과 속 모두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점이 가장 장점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영양소 균형 역시 잘 잡혀 있다.

맛은 총 세 가지로 진한 고구마 무스에 신선한 치즈가 가득한 '치즈고구마맛', 잘게 자른 청양고추와 고소한 감자가 만나 맵싹하게 입맛을 돌게 하는 '청양감자맛', 옥수수와 단호박이 달큰하고 고소한 조화를 연출하는 '콘단호박맛' 등이다. 

'띵커바디 프로틴브라우니' 2종은 대추야자페이스트, 아몬드 분말, 코코넛 오일 등을 활용해 영양성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로 씹는 재미도 살렸다. 여기에 단백질 분말을 다양하게 조합해 제품 1개에 단백질 13g을 첨가했다. 맛은 카카오닙스를 곁들인 '카카오 프로틴바'와 국내산 말차의 은은한 향긋함을 더한 '말차 프로틴바' 두 가지다. 

▶ 디딤 미술관 - '크림새우' '롱치즈쫄까스' '빠다마요감튀'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에서는 봄 시즌 메뉴로  ‘크림새우’ ‘롱치즈쫄까스’ ‘빠다마요감튀’을 선보였다.

‘크림새우’는 고소한 새우튀김에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곁들어져 있으며 ‘롱치즈쫄까스’는 치즈가 듬뿍 올려진 돈까스와 쫄면의 조화가 돋보인다. ‘빠다마요감튀’은 감자튀김에 달달한 버터마요소스를 더했다.

▶ 육수당 - '수원고깃집 된장국밥'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소사골 육수에 집된장, 국산 시골된장, 청국장 등 3종 된장, 우삼겹이 들어간 ‘수원고깃집 된장국밥’을 선보였다.

찌개 형태로 많이 먹는 된장을 국밥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이 메뉴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재출시된 메뉴다.

▶ 커피빈 - '달고나 크림라떼' / 배스킨라빈스 - '아이스 바나나킥'

커피빈은 최근 인기인 ‘달고나 크림 라떼’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달고나 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고나로 달콤함을 풍부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고나 캔디가 음료 위에 올려져 있어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협업을 통해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했다.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을 그대로 갈아 만든 아이스크림에 한입에 먹기 좋은 미니 바나나킥을 넣은 제품이다. 바나나킥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