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가 수록곡 라이브 클립을 통해 윤하와의 보컬 호흡을 뽐낸다.

오늘(2일) 엑소 수호가 새 앨범 수록곡 ‘너의 차례 (For You Now)’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지난 31일부터 공개된 수호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라이브 클립은 ‘O2’, ‘Made In You’, ‘암막 커튼 (Starry Night)’, ‘자화상 (Self-Portrait)’ 등을 리얼 밴드 사운드에 맞춰 가창하는 수호의 감성 보컬리스트 면모를 담아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 (Self-Portrait)’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호의 막강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에 공개되는 ‘너의 차례 (For You Now)’ 라이브 클립 영상에서는 수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윤하의 환상적인 보컬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다.

또 수호는 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수호의 ‘너의 차례 (For You Now)’ 라이브 클립은 이날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