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ENA8'을 출시했다. 이에 4월 한달 간 전국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최대 15%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매시브 알루미늄 제외)에 한해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ENA8'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티 커피 원두나 유라 액세서리, 소모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역삼동 유라 브랜드 UX관 알라카르테 강남에서는 ENA8 전시존 방문 인증샷 및 제품과 어울리는 카피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00%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 수, 문구의 참신성을 보인 참여자 1인에게 'ENA8' 머신 1대를 증정한다. 

'ENA8'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색상은 매시브 알루미늄,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 노르딕 화이트로 총 4가지다. 

또한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원통형 물탱크가 적용돼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시그니처 라인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된 라인이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높은 내구성이 강점이다.

10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제공하며, 안개분사 추출방식과 Aroma G3 그라인더로 밸런스 갖춘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또한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폼 기술이 적용됐으며, 원두 맛에 따라 커피 농도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과 IoT 기술 스마트 커넥터가 탑재돼 관리도 용이하다.

사진=유라커피머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