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기를 기다리는 사이 봄이 다가왔다. 확진자는 줄어들고 있지만 방심하기에는 이른 상황. 400번 저어만드는 달고나 커피, 1000번 저어서 만드는 달걀 수플레 인증이 SNS에서 유행하는 것만 보더라도 실내생활에 사람들이 얼마나 지루함을 느끼고 있는지를 뼈저리게 체감할 수 있다.

이왕 강제 집콕을 해야 한다면, 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단순히 시간 때우기를 지나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다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거나, 인이 박힌 집을 벗어나 가까운 호텔로 호캉스를 떠나기 좋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인 집콕러들을 위한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져 집콕족이 많아진 최근, 집콕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gladhotels 계정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집콕 노하우를 댓글에 남기면 되며,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댓글 릴레이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진행된다.

1등에게는 글래드 라이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이용권, 집에서 편안하게 홈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클럭 마사지기,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꿀잠 패키지’에 제공되는 꿀잠 안대, 아로마파우치,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등 숙면을 위해 구성된 ‘꿀잠 키트’, 집에서 취미 생활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하비인더박스’ 등 다양한 집콕아이템이 제공된다.

 

♦︎ 서울드래곤시티,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아이와의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컬러링 포스터와 색연필 세트를 증정하는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외부 활동은 줄이고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한 것.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패키지를 위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과 창의적 사고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브랜드 ‘바오밥 성장그림’의 안나영 작가와 함께 협업한 컬러링 포스터 ‘동화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동화도란 어린 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10편의 세계 명작 동화를 하나의 그림에 담아낸 작품으로 아이 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화도 2장, 12가지 색연필 세트로 구성되며, 성인 2인 숙박 시 청소년(16세 미만) 2명까지 추가 요금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