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미술전시가 온라인상에서 열리는 사례가 빈번해지는 가운데 패션브랜드 역시 이 행렬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20 SS 시즌을 맞아 패션과 예술의 조화가 담긴 첫 온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널디는 매시즌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이번 온라인 전시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자유’와 ‘다양성’을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방식의 아트웍을 통해 표현했다.

‘Welcome to Hasing St.’는 ‘What’s your color?’라는 슬로건 아래 ‘그라데이션 트랙’을 주제로 행위예술 및 다양한 아트웍들을 선보였다. ‘Hashing St.’이라는 가상의 공간을 가기 위한 ‘NERDY’라는 단 하나의 열차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 ‘다름’을 수용할 수 있는 길은 결국엔 하나의 사회가 ‘그라데이션’과 같은 다양성을 담아내야 한다고 전한다.

지난 3월 31일부터 공개된 이번 전시는 널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널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널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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