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즈-19(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요구되고 있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지나면 완연한 봄에 이어 여름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온다.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생각중이라면 미리 자외선 차단 아이템을 준비하는건 어떨까. 이에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자외선 차단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가 '브리지 썬 캐노피'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브리지 썬 캐노피'는 따가운 햇볕과 더위, 모기 등의 해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주는 액세서리로, 더위에 취약한 아이들을 위해 뛰어난 통풍 기능을 갖췄을 뿐 아니라 UPF 50+의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지퍼를 열면 캐노피가 3단으로 확장되고, 필요 시에는 캐노피 끝 단의 지퍼를 열면 메시를 확장할 수 있어 보다 넓은 그늘 조성이 가능하다. 또한 캐노피 양 옆 쪽의 넓은 메시창과 윗부분의 지퍼 여닫이 창이 있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메시 부분을 제외한 패브릭에는 발수 및 발유 가공 처리가 되어 있다. 새로운 컬러로 미스티 그레이, 베이퍼 블루 2가지를 더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기존 소프트 핑크, 스틸 블루 색상과 더불어 총 4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진=부가부 동키3

또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전환 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3'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4월 1일 출시했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부가부 동키3'는 아이와 가족의 성장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모차 한 대만으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확장할 수 있어 둘째를 계획하고 있거나 쌍둥이인 경우 안성맞춤인 멀티형 제품이다. 혁신적인 메카니즘으로 설계되어 단 세 번의 버튼 조작만으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또는 그 반대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새로워진 부가부 동키3는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된 대형 발포 고무 바퀴 덕분에 어떤 지형에서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으며, 앞바퀴의 회전 반경이 작고 핸들바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두 명을 태웠을 경우에도 손쉽게 한 손 핸들링이 가능하다. 3단 확장형 썬 캐노피에는 필요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가 장착되어 통풍을 조절할 수 있으며, 캐리 핸들이 회전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편리해 졌다. 보관 시에는 시트를 분리할 필요 없이 일체형으로 접어 셀프스탠딩 상태로 좁은 공간에 손쉽게 보관 할 수 있다.

또한 부가부 동키3는 2인용으로 사용 시에도 일반적인 문이나 엘리베이터를 쉽게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외출이 편리하다. 1인용으로 사용 시 제품의 폭은 60cm, 2인용의 경우 74cm로, 두 명을 옆으로 나란히 태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일반적인 쌍둥이 유모차의 경우 두 아이가 위아래로 앉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부가부 동키3의 시트는 두 아이를 옆으로 나란히 앉혀 아이들의 시야를 확보해 줄 수 있고, 양방향 전환도 가능하다.

사진=알로앤루 UV차단 소재 점퍼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UV 차단 점퍼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UV 차단에 효과적인 점퍼를 출시한다.

UV 차단 소재는 UV 차단 가공법을 통해 옷으로 투과되는 자외선량을 감소시키고 자외선의 피부접촉을 최소화하여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앤루·알퐁소는 봄과 여름 사이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활용도 높은 UV 차단 소재의 바람막이 점퍼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의 ‘햇빛도 내친구 점퍼’는 발랄한 알로 패턴에 귀여운 후드가 달려 자외선 차단은 물론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점퍼’는 맑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와 앙증맞은 알로 캐릭터로 아이가 입었을 때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팔꿈치까지 오는 5부 소매 기장에 넉넉한 가오리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옐로우, 블루 2종이다.

사진=알퐁소 비비드 UV차단 바람막이, 후드셔링 바람막이 점퍼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의 '비비드 UV차단 바람막이'는 얇고 여유 있는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화이트, 블루, 옐로, 핑크 4가지의 비비드 컬러로 구성돼 우리 아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직한 점퍼로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쉽다.

'후드셔링 바람막이 점퍼'는 허리 부분의 셔링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A라인 핏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컬러는 핑크, 옐로우 두 가지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