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출시...베스트&트렌드 컬러 망라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립스틱’(2만원대)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하는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소프트 벨벳 립스틱’의 총 20가지 컬러로 이뤄졌다.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립스틱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의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1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뻑뻑함 없이 편안하게 밀착돼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로 부드러운 벨벳 느낌을 표현해 준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