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티라운지 홈페이지(http://www.tloungeservice.com)을 공식 오픈하고 1일부터 2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라운지 인스타그램(@tlounge_service)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을 캡처 후 리그램 또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16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나투어는 현재 하와이, 홍콩, 코타키나발루, 다낭, 파타야 티라운지 및 세부 티데스크를 운영하며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자유여행객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까지 독일 철도 패스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B(Deutsche Bahn)에 의해 운영되는 독일 열차는 리저널 익스프레스, 리저널 반, 인터리저널, 인터시티, 이체에 인터시티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유럽 자유여행객들의 여행 동선에 따라 주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방열차인 리저널 익스프레스(RE), 리저널 반(RB), 인터리저널(IR)은 예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도시간 열차인 인터시티(IC), 유로시티(EC), 이체에(ICE)는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는 예약이 필요하다.

독일 철도 외에 유레일패스, 유로스타, 스위스패스, TGV 구입자 대상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