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를 통해 개봉을 확정한 영화 '사냥의 시간'이 정체불명의 추격자 한으로 분한 박해수의 미공개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사냥의 시간' 스틸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간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제훈, 박정민, 안재홍, 최우식에 이어, 오늘(3일) 눈이 마주치는 것만으로도 극한의 긴장을 불러일으키는 박해수의 미공개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연극무대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다져온 박해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드라마 부문 남우 신인상, 제40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에서 이지은의 헤어진 연인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박해수가 연기한 한은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정체불명 추격자다. 아무리 도망쳐도 한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는 네 친구의 절망과 극한의 공포, 무자비하게 이들을 추격하는 한의 모습이 어우러져 숨 막히는 긴장과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한의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한다. 박해수는 어둠 속에서도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앞으로 펼쳐질 숨 가쁜 추격전에 대한 기대를 더 한다.

한편 목숨을 건 추격전으로 짜릿한 스릴과 서스펜스를 선사할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4월 10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