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규모의 영국 프리미엄 멀티숍 브랜드 JD스포츠가 국내 20번째 매장인 잠실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한다.

사진=JD스포츠패션코리아 제공

JD스포츠는 지난 2018년 국내 첫 론칭 이후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과 더불어 유니크한 제품 라인업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잠실롯데몰점은 100평 이상의 규모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독점 상품 등 한층 확대된 신발·의류 라인업을 갖췄다.

오픈 기념으로 인기 풋웨어 제품을 순차적으로 특별 발매한다. 특히 완판 행진을 기록해온 나이키 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나이키 에어맥스97 올화이트 컬러 등을 소량 판매한다. 또한 우수한 착화감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은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러쉬’ 컬러도 전사이즈 소량 입고됐다.

한편 일부 나이키 에어 조던 제품(조던 11 ‘브레드’, 조던 1 하이 ‘파인그린’, 조던 3 ‘UNC’ 등)은 ‘온라인 래플’로 진행되며 발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JD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잠실롯데월드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JD키링’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