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브랜드 자브라의 신제품 ‘엘리트 액티브 75t’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완전무선 방수 이어버드다.

통화 및 음악감상 시 선명하고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운동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더욱 최적화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최대 1m 깊이의 물속에서도 약 30분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방수기능 덕분에 하루 종일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거나 실외에서 비를 맞더라도 고장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전 버전 제품 대비 사이즈가 22% 더 작아졌으며 한번 완충으로 7.5시간 사용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 활용 시 89% 연장된 최대 28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외부를 특수 코팅 처리해 그립감이 개선됐으며 먼지, 땀 및 물에 강한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에 대한 2년 보증을 함께 제공한다.

‘엘리트 액티브 75t’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덕분에 사용자는 음악감상이나 통화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히어스루’ 기능을 활성화시켜 원하는 만큼만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자브라 마이콘트롤’을 활용하면 하나의 이어버드만 사용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자브라 사운드+ 앱을 통해 좌우 이어버드 기능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도 있다. ‘자브라 마이사운드’는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의 청력 프로필에 맞춰 음향 경험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네이비, 시에나(적색), 민트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26만9000원이다. 전국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자브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