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에 아이유의 ‘Blueming’(블루밍) 가사가 등장했다.

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아이유 미니 5집 타이틀곡 ‘Blueming’이 듣쓰 문제로 등장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이날 블랙핑크 로제는 “(아이유) 선배님 노래 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문제가 등장했고, 잔잔한 반주에 방심하던 멤버들은 예상 밖의 난항을 겪었다. 넉살은 “‘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는 확실하다”고 말했고, 피오 역시 같은 답변을 주장했다.

이에 붐은 “이은결씨만 가능한 거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후 로제는 ‘네 위에 네모칸은 Blue 엄지손가락 피워’라고 가장 그럴듯한 답변을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노래 이름이 ‘Blueming’이라 ‘Blue’일 것 같다”고 주장했다. 원샷 주인공은 로제였다.

하지만 멤버들은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부분이 말이 안 된다며 어리둥절했다. 그러자 혜리는 “저 어제 봤다. 어제 어떤 걸 보다가 이 가사가 이런 의미라는 걸 해석한 영상을 봤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애플폰 있지 않나. 애플폰은 문자를 보내는 색이 상대는 회색이고 나는 파랑이다. 그래서 엄지손가락으로 꽃을 피운다는건 문자를 보낸다는 의미다. 갑자기 기억났다”고 말해 붐을 당황케 했다.

한편 해당 문제로 등장한 아이유 ‘Blueming’ 가사는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