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의 음악방송 입성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에 선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롭고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의 무대 클립 영상은 네티즌들의 관심에 힘입어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15만뷰를 돌파한데 이어 20만뷰까지 찍었다. 이날 출연한 다른 가수들과 비교해도 단연 압도적이다. 하트와 댓글수 또한 각각 1만개, 4000개에 벌써 도달했을 만큼 대세 중의 대세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린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쳐 화제가 됐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를 믹스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