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대표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를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콘셉트로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은 물론 활동 범위, 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까지 고려해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포인트 컬러 활용으로 심플함을 더했다.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와 더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 실리콘 케이스를 끼우면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이외 촉촉한 마무리와 쿨링 효과로 폭염을 대비하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아쿠아 선크림’, 수분부족지성 피부에 맞춰 마무리가 산뜻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 매끈한 모공 커버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프라이머’, 유분 케어와 손쉬운 수정이 가능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 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되거나 신규 출시된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총 6가지 품목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4월을 맞아 기획 제품으로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와 초미세먼지 세정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제주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폼’을 한데 모아 ‘미세먼지 안심 듀오 세트’로 구성, 할인된 가격에 한정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