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을 연출하는 것이다. 이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은은하고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립밤’ 2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다.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시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을 메이크업 룩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틴트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생기를 더해준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컬러는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것 외에 립스틱 이전과 이후 각각 프라이머와 탑코트로도 활용 가능해 입술을 한층 더 반짝이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