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첫 OST에 참여한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의 일곱번째 OST 티저 영상이 6일(오늘)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기현이 부른 OST ‘다시, 봄’ 티저 영상에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함께 드라마 메이킹 장면이 나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다시, 봄’를 통해, 2년 만에 OST에 참여한 기현은 2015년 몬스타엑스 미니 1집 ‘TRESPASS’로 데뷔해 ‘오렌지 마말레이드’, ‘그녀는 예뻤다’, ‘쇼핑왕 루이’, 수상한 파트너’, ‘검법남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수의 OST로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어서와’의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은 “지난 2월 실시한 ‘제 1회 도너츠뮤직앤 작사 공모전-10억 저작권을 잡아라’를 통해 2000여명의 응모자 중 최종 우승자의 가사를 ‘다시, 봄’으로 재탄생시켰다. 앞으로도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부른 ‘어서와’ OST Part.7 ‘다시, 봄’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도너츠뮤직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