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글로벌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간 제품이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번 사이로 고소한 새우 패티가 들어가 입안 가득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가 더해져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은 다채로운 맛으로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핑크퐁과 함께 ‘상어가족 새우버거’ 노래와 영상을 공개했다. 버거킹 크루가 된 귀여운 상어가족이 새우버거를 만드는 모습은 매장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4월 19일까지 14일간 아기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또는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인증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