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월드 투어'의 ‘K-POP 트롤’ 캐릭터로 전격 캐스팅된 걸그룹 레드벨벳이 론칭 그리팅 영상과 더빙 현장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트롤: 월드투어' 포스터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속 남다른 존재감의 K-POP 트롤 캐릭터를 연기한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다. 레드벨벳 멤버 웬디는 국내 더빙판에서 파피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에 도전했다.

‘K-POP 트롤’ 더빙 현장 스틸 속 레드벨벳 멤버들은 집중한 표정으로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이에 멤버들의 영화 속 목소리와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오늘 공개된 레드벨벳 론칭 그리팅 영상 역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저희가 드디어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라는 경쾌한 말로 영화 출연소식을 전한다.

사진='트롤:월드투어' 그리팅 영상 캡처

이어 “저희가 직접 목소리 연기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노래도 함께 불렀고요”라는 조이의 말은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켈리 클락슨, 앤더슨 팩, 오지 오스본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음악을 만들어낸 레드벨벳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K-POP 트롤과 이들의 노래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 공개 일정을 알렸다. 메인 예고편은 7일 오후 6시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POP 트롤로 분한 레드벨벳의 목소리 연기와 노래는 4월 29일 개봉하는 '트롤: 월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