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4월 6일부터 제1화, 제2화 각각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걸즈 앤 판처 최종장' 포스터

전차도라는 스포츠 세계관으로 고정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제작된 1, 2화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하는 오아라이 여고의 해적 팀부터 동계 대회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까지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리지널 시리즈 감독인 미즈시마 츠토무가 메가폰을 잡고, ‘걸즈 앤 판처 극장판’ ‘목소리의 형태’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요시다 레이코가 각본을 맡아 기대를 높였다.

새로운 차원의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VOD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4월 19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볼 영화 13편 30% 할인을 진행하고, 라프텔에서는 6일부터 19일까지 제1화, 제2화 VOD를 모두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걸즈 앤 판처 최종장’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4월 6일부터 IPTV(KT 올레 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 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