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 이후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밥’ 및 ‘홈카페’, 위생관리 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이에 필립스코리아가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을 12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재택근무와 개학 연기로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집안 일상에서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 생활가전 제품을 최대 54% 할인 가격에 한시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일부 품목은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에 따라 중복 할인쿠폰 사용도 가능하다.

배달음식 대신 건강한 홈메이드 요리를 초보자라도 능숙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에어프라이어, 진공 초고속 믹서기,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이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특히 블렌딩, 회전, 채썰기, 다지기 기능으로 집밥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해주는 ‘뉴 비바 핸드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는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고유의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내린 듯 맛있고 신선한 라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필수템인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도 23% 할인된다.

특허받은 플렉스 헤드로 옷은 물론 집안 패브릭까지 스팀 살균해주는 스탠드 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와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각각 39%와 41% 할인가에 제공한다. 2개의 핸들로 온 가족 구강건강을 지켜주는 실속형 음파칫솔 ‘소닉케어 이지클린 더블핸들 패밀리 패키지’는 칫솔모(4입)와 함께 54% 할인가에 제공한다. 음파칫솔은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까지 자극 없는 음파 진동으로 부드럽게 플라그를 제거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