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찬다’ 스페셜 코치 김태영과 최태욱의 활약이 쾌감 넘치는 일요일 밤을 선사했다.

5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철벽 수비 ’타이거 마스크‘ 김태영과 현 국가대표 코치인 ’총알 탄 사나이‘ 최태욱이 ’어쩌다FC'의 스페셜 코치로 등장했다.

김태영과 최태욱은 시작부터 전설들과 입담 드리블을 맞추며 토크 불판을 달궜다. 두 사람은 2002 월드컵 미국전에 대한 과감한 소견과 최근 전설들 사이에 화두가 되고 있는 안정환 영입 쟁탈전에 모르쇠로 답하며 분위기를 쥐락펴락했다.

이어진 특훈 시간에는 스페셜 코치들의 섬세한 코칭과 칭찬으로 전설들의 자신감이 한껏 치솟았다. 그중 국가대표 선수들이 실제로 한다는 신상 워밍업에 전설들의 관심이 폭발, 최태욱을 ‘新태욱’이라고 치켜세우며 특훈에 강한 만족도를 표했다.

전설들은 손만 닿으면 자세가 교정되는 기적의 터치는 물론, ‘뭉쳐야 찬다’ 애청자이기에 가능한 면밀한 경기 분석 그리고 자상한 면모까지 갖춘 김태영에게 매료됐다. 어느 때보다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전설들을 본 안정환은 “나도 하루 왔으면 여러분들 다 뽀뽀해주고 갔다”며 질투심을 표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날 자체 경기는 그야말로 창과 방패의 대결처럼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전개됐다. 김태영 팀과 최태욱 팀으로 나뉜 전설들이 공식전보다 더 뜨거운 플레이를 펼친 것. 김태영은 모태범, 박태환과 함께 트리플 태(太) 라인을 구축, 전반전 경기를 주도했는데 훈련에서 배운 2대 1 패스를 반영한 선취골은 짜릿한 쾌감마저 안겼다.

치열한 접전 끝에 결국 최태욱 팀이 2대 1로 승리하며 경기가 마무리됐다. 아직은 패스미스와 골 결정력 등 보완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 스페셜 코치들의 힘으로 또 한 번 실력을 다듬으며 다음 공식전을 위해 의지를 다졌다.

3승을 향한 전설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는 JTBC '뭉쳐야 찬다’ 다음 주 일요일(12일) 방송에서는 구수하고 흥나는 트롯맨들인 ‘미스터트롯’ 출연진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JT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