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가 ‘비디오스타’에서 굴곡진 인생사 토크 배틀을 펼친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관상학자 노승우, 풍수지리학자 조남선, 무속인 별당아씨, 전영주, 방은미, 우석도령, 그리고 남다른 촉으로 ‘귀신지’로 통하는 코요태 신지와 함께 ‘고민 해결! 비스 철학관’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C에브리원

이들은 오프닝부터 MC 박나래와 함께 “내 인생, 이렇게 굴곡졌다(?)” 라는 주제로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 박나래는 “무명생활만 10년 차, 얼굴만 4번 바뀌었다” 라며 자신있게 굴곡사의 포문을 열었지만 하지영이 “나는 17년째 무명생활 중이다”라고 하자 바로 침묵했다는 후문.

그 외에도 트로트가수 이채윤은 “데뷔 11년 차, 이제야 ‘삼삼하게’로 활동 시작한다” 고백했고 하동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했지만 통편집된 일화 등을 털어놨다.

한편, 키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은은 “과거 실어증을 앓았었다”고 고백하며 “실어증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 김숙 덕” 이라고 밝혔다. 이야기를 들은 김숙은 “알고 보니 내가 명의였네” 라며 몰랐던 능력(?)을 발견했다고.

관상학자, 풍수지리학자, 무속인이 해결사로 출동, 누구나 궁금하고, 누구나 공감하는 고민거리를 나누는 비스철학관 특집은 4월 7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