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저렴한 가격에 알찬 반찬을 즐길 수 있어 이제 '혼밥족'들에게 뗄레야 뗄 수 없는 제품이다. 하지만 각종 이벤트로 편의점 도시락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GS25 도시락을 알뜰하게 즐기는 세가지 방법을 전수한다.

 

 

▷ GS25, 나만의냉장고 주문도시락 5+1 이벤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말일까지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주문도시락을 누적으로 5개 구매하면 1개를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냉장고에서 주문도시락을 구매할 때 GS&POINT 적립을 진행하면 스탬프가 한 개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5개 모으면 도시락 1개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카카오알림톡으로 전송된다. 횟수 제한은 없으며, 도시락을 5개 먹을 때마다 1개의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GS25 주문도시락 이용권 제공 

KT가 제공하는 더블할인 도시락 이용권(2천원)을 통해서도 GS25 도시락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KT멤버십 고객은 6월 한 달 동안 KT멤버십 앱을 통해 GS25 도시락 이용권(2천원)을 내려 받은 후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 주문도시락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KT멤버십 포인트 2천점 차감) 또한 도시락상품권을 내려 받은 선착순 3만명은 스누피 커피우유까지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다.

▷ KT 멤버십카드 10% 추가 할인

기존 도시락 가격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T멤버십 10%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10%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4000원 짜리 도시락은 1600원으로 즐기는 셈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KT멤버십 VIP 회원을 위한 도시락 무료 이용권 제공 혜택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덕분에 진행된다. GS25와 KT는 지난 4월부터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혼밥, 혼술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통신사 최초로 GS25 도시락을 한 달에 한 번, 무료(4천 포인트 차감)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도시락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혜택을 추가한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졌고, GS25와 KT는 VIP회원뿐만 아니라 모든 KT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시락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하게 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