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정에서 색다른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현대홈쇼핑과 함께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사진=락앤락 제공

오는 8일 선보이는 ‘락앤락 페스티벌’은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연계해 동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쇼핑 라이브’는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해 방송 중 매장을 생동감 있게 선보이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6시40분부터 2시간 동안 최근 집밥 트렌드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를 선보인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식품 보관은 물론 탁월한 냉장고 정리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폐용기다. 잡곡보관 용기와 세척솔까지 더해 총 20종 세트로 마련했다.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는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할 수 있는 냄비4종과 사각그릴프라이팬 및 키친툴과 우드도마 등 총 8종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매장에서 방송되는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이뤄지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TV라이브 방송 중간중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또한 전체 1시간 방송 중 30분 동안은 개인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텀블러를 제안한다.

휴대가 편리한 ‘처비 텀블러’와 책상 위에 두고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뉴 커피필터머그’, 도시락으로도 활용 가능한 ‘죽통’ 등 총 5종을 1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30분 방송에서는 TV라이브 채널에서 선보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총 20종’ 세트를 동일하게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6월 말까지 락앤락 직가맹점(25개점)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으로 저장용품부터 쿡웨어, 음료용기 등 락앤락의 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페스티벌’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현대H몰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미니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부터 쿡웨어, 도시락 등 유용한 주방용품, 방송 예정인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락앤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