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6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채널,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사진=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임영웅은 무대의상이 아닌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영상에 등장, 눈길을 끌었다. 이어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젠 나만 믿어요’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트로트 역사의 새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치르게 됐다. 당시 임영웅은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길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이같은 공약에 팬들의 화력이 더해져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 이틀도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2000개, 26000개에 달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이다.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김이나가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치며 화제가 됐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발매 직후에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을 비롯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은 각종 방송 출연 및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