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가 냉장고 정리 솔루션 아이템 구성으로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와 ‘펭귄 솔루션 세트’를 4월 한정 출시했다.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는 냉장 보관 용도뿐 아니라 테이블웨어, 도시락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용기 옆면 반투명 창으로 식재료를 확인하기 쉽고 듀얼 씰링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게 열고 닫기 편하다. 또한 강력한 밀폐력도 장점이다.

‘펭귄 솔루션 세트’는 선반용, 도어용 2가지로 구성된다. 식재료에 따라 사이즈별 활용이 가능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용기 하단은 펭귄 발처럼 각 모서리가 볼록 튀어나와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기 때문에 냉동과 해동이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꽁꽁 언 음식도 쉽게 빼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낮은 온도에서 용기가 팽창하는 정도를 고려해 밀폐되도록 제작, 보관한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 가능하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펭귄 솔루션 선반용’ 세트 구매 시 ‘펭귄 솔루션 도어용'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