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창립 38주년을 맞아 새로운 고객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7일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창립38주년을 기념해 이달부터 새로운 ‘까사미아 멤버십’ 제도를 도입,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까사미아

이번 멤버십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세분화된 회원 등급 체계와 더 다양해진 고객 혜택이다. 까사미아가 오랫동안 쌓아온 고객 데이터 베이스를 분석해 구매 패턴에 따라 실질적으로 원하는 혜택을 확대함으로써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더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까사미아는 구매 실적에 따라 일반, VIP, VVIP로 구분했던 기존 멤버십 등급 체계를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 VVIP 등 총 5단계로 확대했다. VIP 등급의 경우 기존 7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산정 기준을 낮춰 혜택 적용 대상을 넓혔다. 각 등급 유지 기간은 1년으로, 최근 1년간의 누적 구매액에 따라 다음달 자동으로 유지 또는 상향 조정된다.

등급별 회원 전용 혜택도 더욱 다양해졌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의 까사미아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최대 10%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시 할인의 경우 올해 처음으로 신상품과 디자이너스 컬렉션 상품에까지 확대 적용된다. (정상 상품 한정)

또 이번 신규 멤버십 서비스부터는 신세계 포인트 혜택도 새롭게 추가됐다. 모든 까사미아 멤버십 회원들은 등급에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0.1%를 신세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까사미아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창립기념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창립 이래 첫 보상판매는 물론 최대 50% 할인 및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등 역대 최고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