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봄맞이 주방용품 방송을 확대한다. 오는 8일 오후 6시 40분부터 두시간 동안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 '락앤락'과 함께 'LOCK n 樂 페스티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실제로 현대홈쇼핑의 지난 2월과 3월 두달 간, 주방용품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현대홈쇼핑은 '락앤락' 방송을 포함해 오는 12일까지 주방용품 편성 비중을 전주와 비교해 50% 이상 늘리고, 주방용품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현대홈쇼핑

먼저 8일 진행되는 'LOCK n 樂 페스티벌' 방송에선 락앤락 신상품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용기 20종'과 지난해 주방용품 주문액 1위 상품인 '락앤락 살롱냄비 5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가 함께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방송을 이원생중계 방식으로 연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 방송으로 락앤락의 오프라인 매장 '락앤락 플레이스엘 송파점'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매장에 전시된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소개하는 방식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락앤락 쇼핑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락앤락 전국 매장(25개)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의 '주방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12일 오후 2시 55분 방송에선 지난 2019년 론칭해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알레보 W 통5중 컬러 냄비세트'를 올해 처음 선보이고, 7일 오후 3시 40분에는 '알레보 IH 프라이팬 세트'를 방송 판매한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 락앤락 오프라인 매장과 특별 이원생중계 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방송 편성도 50% 이상 확대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