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릴레이 영상기록기-심포유’가 시즌3로 찾아오는 가운데 주인공에 대한 힌트가 하나씩 드러나고 있다.

’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심포유’(이하 ‘심포유’)는 엑소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지난 ‘심포유’ 시즌 1에서는 맏형 시우민이, 시즌2에서는 첸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심포유’의 다음 주자가 과연 누구 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7일) 시즌 3 주인공의 힌트를 제공할 첫 티저가 SM C&C STUDIO 네이버 VLIVE POST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한번도 노출된 적 없는 ‘심포유’ 다음 주자의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퍼즐이 단서로 공개됐다. 오후 1시를 기점으로 사진의 테두리 퍼즐만 공개된 가운데 댓글이 522개가 넘어가면 다음 퍼즐 조각들이 무작위로 공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나머지 퍼즐조각 공개 시간은 모두 ‘심포유’ 시즌 3 주인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린다. 팬들 사이에서는 522라는 숫자가 멤버 수호의 생일을 나타내는 숫자로 예측하고 있다. 여기에 현재 솔로 앨범 활동을 시작했고, 올해 군 입대도 앞두고 있다는 점으로 보아 '심포유' 시즌3의 유력 주인공 후보로 떠올랐다.

또한 오는 9일에 공개되는 2차 티저에서는 EXO 멤버 중 한 명이 직접 등장해 ‘심포유 - 시즌 3’의 주인공을 소개하는가 하면, 3차 티저에서는 지금까지 ‘심포유’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콘셉트의 티저가 찾아온다. 

‘심포유 - 시즌 3’는 오는 12일부터 V LIVE 팬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M C&C 스튜디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